[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야구게임 '마구마구2023 모바일(개발사 넷마블엔투)'에 2023 시즌 개막 기념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용자는 다음달 5일까지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팀 별 TOP 선수 선택팩'을 즉시 제공하고, 업데이트 이후에는 '2023보석', '+10강 레전드 선수팩', '5종 장비 세트 선택팩'을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 기간에 맞춰 초대코드를 친구들에게 공유하고, 공유받은 친구 3명 이상이 사전등록 시 이용자의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다이아야구카드팩'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사인볼, 사인 글러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다음달 5일까지 넷마블의 또 다른 야구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와의 공동 이벤트도 실시한다. '마구마구2023 모바일'과 '넷마블 프로야구 2022' 모두에 사전등록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레전드선수팩', 'GG전체선수팩', 'TH전체선수팩', '완벽개발권'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구마구2023 모바일'은 18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게임으로 마구마구의 감성을 살리면서 모바일 환경에 맞춘 시스템과 빠른 진행이 특징이다.
'마구마구2023 모바일'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포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