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개봉을 기념한 굿즈 상품 출시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8일 개봉하는 '스즈메의 문단속'영화와 연계하여 단독 진행 굿즈를 총 3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다.
[사진=롯데시네마] |
첫 번째 굿즈는 영화속 주인공 스즈메와 소타의 캐릭터가 그려져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스탠드업 키링, 두 번째는 수수께끼 고양이 다이진의 얼굴이 새겨진 마우스패드, 세 번째는 영화의 스틸 이미지12매와 3장의 스페셜 카드가 담겨 있어 영화의 추억을 소장할 수 있는 포토카드팩이 홀로그램 버전과 금박 버전으로 론칭된다.
가격은 롯데시네마 스위트샵의 대표메뉴 스위트 콤보(팝콘L+탄산음료M2)와 결합한 ▲스탠드업 키링 콤보 1만7000원, ▲마우스패드 콤보 1만3000원 ▲포토카드팩 콤보 1만6000원으로 기존 가격 대비 약 12% 할인된 가격으로 관객들에게 찾아간다. 또한 굿즈들의 단품 가격은 각각 ▲스탠드업 키링9000원 ▲마우스패드 5000원 ▲포토카드팩 8000원이다.
[사진=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일본에서 10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킨 '스즈메의 문단속'과 관련한 다양한 굿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과 굿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롯데시네마전용 '스즈메의 문단속' 굿즈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