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윤 강사 집필 '이패스 유통관리사'로 30일 과정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관세사, 보세사, 원산지관리사, 무역영어, 국제무역사 등 무역 관련 자격증이나 금융자격증 등에 대한 교육강의 서비스업체 이패스코리아(대표 이재남)가 2023년 유통관리사 과정을 신규 런칭했다.
27일 이패스코리아에 따르면 유통관리사 강의를 맡은 김대윤 강사는 유통, 물류 분야의 강의 경험이 풍부하고, 유통, 물류 관련 교재들을 집필한 다수의 경험을 갖췄다. 현재 유통분야 강평 및 문항개발, 유통업체 승진시험 문제 출제 등 업계 전문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김 강사는 명지대학교 유통학과 석사 및 동국대학교 박사 출신이다.
이번 신규 과정은 김대윤 강사가 직접 집필한 이패스 유통관리사 교재로 30일간 진행된다. 이번 강의를 통해 수험생들이 효율적으로 학습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강의는 유통관리사 관련 핵심용어만 선별하여 수록한 핵심용어 똑딱집을 이패스 유통관리사 교재에 수록하여 수험생들이 유통관리사 과정에 쉽게 접근할 수 있고 학습하기 편하게 교재를 구성했다는 특징을 가진다.
김대윤 강사는 "이번 2023년 유통관리사 시험 대비 강의를 통해 유통관리사 공부방법 및 합격전략에 대한 노하우를 모두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패스코리아 이재남 대표는 "올해 이패스코리아 창사 20주년을 맞이하여 유통관리사 과정을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20년간 이패스코리아에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회원님들께 보답하고자 합리적인 가격과 퀄리티 높은 강의를 마련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패스 유통관리사 과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패스코리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