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앱 론칭 1주년 프로모션...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버거 세트 구매 시 해당 메뉴 단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2월 신세계푸드가 선보인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은 론칭 1년 만에 누적 가입자 수가 16만 명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 신세계푸드] |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전용 앱에서 버거 세트를 주문하면 해당 버거 단품을 추가로 즐길 수 있는 앱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총 13종의 버거 세트 메뉴 별로 1회씩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용 앱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구입 편의성은 물론 '노브랜드 버거'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는 전용 앱의 장점이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얻으며 회원수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만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을 선보일 뿐 아니라 가맹점주(브랜드 파트너)의 수익성 보전과 안정적인 운영에 기여할 수 있는 채널로 전용 앱을 육성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