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콘테스트' 개최...로열티 최대 1억 제공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이마트24는 가맹점 경영주 대상으로 '딜리셔스 레시피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마트24 가맹점 경영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등부터 3등에 선발된 레시피는 상금(1등 100만원, 2등 60만원, 3등 40만원)과 함께 실제 상품으로 출시될 계획이다. 출시된 상품의 매출에 따른 로열티(최대 1억원)를 해당 경영주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마트24가 가맹점 경영주 대상으로 '딜리셔스 레시피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마트24] |
이번 레시피 콘테스트는 실제 상품으로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심사 기준에서도 상품화 가능성(40%)에 가장 높은 비중을 두고 평가한다. 이어 창의성(20%)과 스토리(20%), 맛·비주얼(20%)을 토대로 심사를 진행한다.
이번 레시피 콘테스트에는 각 가맹점당 1회 참여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경영주는 카카오톡 '이마트24 레시피 콘테스트 챗봇' 추가 후 이달 말일까지 레시피 내용과 실제 음식 사진을 챗봇에 업로드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최은용 이마트24 MD담당 상무는 "이번 레시피 콘테스트를 통해 경영주들은 자신의 아이디어로 상품 개발에 적극 참여할 수 있고, 본사는 고객과 현장의 목소리를 상품에 반영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