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제주패스(대표 윤형준, ㈜캐플릭스)가 오늘부터 2월 13일까지 회원가입 및 카카오톡 채널 추가 고객 대상으로 11만원 상당의 '웰컴팩'을 지급한다.
우선 제주패스에 첫 방문자라면 회원 가입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 편도 3,000원 할인쿠폰 2장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충전 포인트 결제 방식으로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진에어 항공권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제주패스 채널 추가 시 특정 코드가 발급되며 이를 제주패스에서 등록하며 렌터카와 숙박 할인 쿠폰 10장이 발급된다. 쿠폰 유효기간이 발급일로부터 6개월이고 구매금액별로 할인금액을 다양하게 나누었기 때문에 원하는 시점, 원하는 상품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렌터카 구매 시, 제주도내 200개 카페에서 기본 음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페패스 7일권 1장을 제공한다. 카페패스는 매년 소비자 트렌드 분석을 통해 고객들이 선호할만한 카페들로 구성되어 있다.
신규 회원이 렌터카까지 구매한다면 위 특전을 모두 제공받을 수 있으며 최대 113,000원의 혜택으로, 여행 경비 절감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제주패스 관계자는 "작년 10월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웰컴팩 프로모션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지만 기존회원들은 받을 수 없어 아쉬워했다"며 "이번에는 기존회원도 누릴 수 있게 진행 방법을 바꾸고 고객들의 니즈가 좀 더 반영될 수 있도록 쿠폰 구성과 유효기간을 변경했으니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주를 여행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패스의 '웰컴팩'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는 제주패스 앱 또는 홈페이지(www.jejupass.com)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