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태양의 신곡 '바이브(VIBE)' 뮤직비디오가 전세계 유튜브 1위를 기록했다.
16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에 따르면 지난 13일 오후 2시 공개된 태양의 디지털싱글 '바이브'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월드 와이드 트랜드 이틀 연속 1위에 오르는 등 상승세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태양 [사진=더블랙레이블] 2023.01.16 alice09@newspim.com |
유튜브 월드 와이드 트랜드는 유튜브에 공개된 전 세계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 영상 조회수, 화제성 등을 종합한 차트이다.
태양의 '바이브'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상위권으로 급상승 하기 시작한 이후 지난 14일과 15일 이틀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쾌속 순항 중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태양과 지민의 파워풀하면서도 그루브 넘치는 멋진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바이브'는 월드 와이드 뮤직비디오 인기동 영상 1위에 이어 월드 와이드 전체 인기 동영상 1위, 월드 와이드 비디오 인기 동영상 뮤직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
음원 역시 발매 되자마자 1시간만에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상위권에 차트인을 시작으로 아이튠즈 60개국 1위를 석권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약 2000만뷰를 돌파했으며, 현재(16일 오전 10시기준) 37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태양은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할 예정이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