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세일 정례화로 단일 품목에 혜택 집중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SSG닷컴은 이달부터 카테고리 특화 프로모션 '쓱세일'을 신설하고, 첫 순서로 '뷰티 쓱세일'을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연다고 8일 밝혔다.
신세계그룹 연중 최대 행사인 '쓱데이' 수준의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정례화하는 것이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가전이나 패션, 명품 등 월별로 카테고리를 정해 연중 내내 행사를 이어갈 방침이다.
뷰티 쓱세일.[사진=SSG닷컴] |
첫 행사인 뷰티 쓱세일은 셀러(판매사)수만 300여 곳, 혜택 적용 상품은 1만여 개 이상으로 뷰티 단일 품목 행사 기준 창사 이래 최대 규모다.
행사 기간 SSG닷컴은 에스티 로더, 키엘, 랑콤 등 백화점 입점 유명 화장품부터 아이오페, 닥터지, 마녀공장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상에서 인기를 끄는 트렌디한 뷰티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총망라해 쿠폰 및 카드 청구 할인, 타임딜, 라이브커머스 등 풍성한 쇼핑 콘텐츠와 함께 선보인다.
행사 첫 날인 9일 오전 9시부터 행사 종료 시까지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7%, 15%) 도합 7장을 모든 고객에게 발급한다.
상품별로 적용할 수 있는 쿠폰이 상이하며,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 1장을 추가로 준다. 제휴 카드로 결제할 경우 일 최대 10만원까지 청구 할인이 중복 적용된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쓱라이브에서도 뷰티 프로그램 편성을 늘려 일주일 동안 총 7차례 송출한다. 9일 오후 7시부터 진행하는 '설화수 설맞이 베스트셀러 자음 2종' 방송에서는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신세계그룹의 대표 쇼핑 축제인 '대한민국 쓱데이' 수준의 쇼핑 혜택을 보다 자주, 가깝게 체감할 수 있도록 신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