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부산엑스포, 모두를 위한 솔루션 플랫폼' 메시지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SK이노베이션이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박람회 CES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유치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 세계 관람객에게 알린다.
SK이노베이션은 오는 5일 개막하는 'CES 2023'의 행사장인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 내에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메시지를 담은 가로 12m, 세로 3.6m 대형 현수막을 게시한다고 3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2030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대형 현수막이 게시된 CES 2023 행사장인 美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안에서 관람객들이 지나가고 있다 [사진=SK이노베이션] |
부산 바다를 배경으로 제작된 현수막에는 '2030 부산엑스포, 모두를 위한 솔루션 플랫폼(World Expo 2030 BUSAN, KOREA Solution Platform for All)'이라는 메시지가 들어있다.
부산엑스포 공식 명칭과 함께 엑스포가 기후변화, 디지털 전환 등 사회문제를 연대와 협력으로 해결하는 '모두를 위한 플랫폼'이 되겠다는 상징성을 담은 것이다.
현수막 우측 하단 QR코드에 접속하면 부산엑스포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된다. 좌측 하단 QR코드를 통해서는 CES 2023 SK 부스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다.
SK이노베이션은 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해 유치 기원 메시지를 부착한 KTX 래핑 열차 운행 지원, 계묘년 새해 부산 일출 온라인 생중계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