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뉴스핌] 백운학 기자 =존경하는 4만여 괴산 군민 여러분!
그리고 700여 공직자 여러분! 희망찬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풍요와 번창을 상징하는 검은 토끼의 기운을 받아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시고하시는 일마다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합니다.
송인헌 괴산군수. [사진=뉴스핌DB] |
올 한해도 '자연과 함께하는 청정괴산'실현을 위해 전심전력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새로운 희망과 함께 시작된 2023년은 민선8기 출범 후 준비해 온 계획들이 본격적으로 첫 발을 내딛는 소중하고 의미 있는 해입니다.
저와 700여 공직자 모두는 국내․외 여건과 변화를 면밀하게 살피고 군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미래 괴산의 100년을 위한 주춧돌을 탄탄히 세우고 군민들이 '괴산 사는 자부심'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내실 있는 군정을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괴산군 '예산 1조원 시대'를 앞당기겠습니다. 이를 위해 앞으로도 군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새해에는 첫째, 청정 유기농업 실현으로 잘 사는 농촌을 만들겠습니다.
두번째, 천혜의 자연을 활용한 관광 활성화로 활력있는 지역경제로 도약하겠습니다.
세번째, 수준 높은 정주여건 확충으로 살기 좋은 괴산을 만들겠습니다.
네번째, 출산‧육아‧교육의 과감한 투자로 젊은 인구의 유입을 촉진하겠습니다.
다섯번째, 군민 모두가 만족하는 평생 복지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괴산 군민 여러분!
저와 700여 공직자는 커다란 변화를 앞둔 지금 이 시간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때를 놓치지 않고 혼신의 힘을 다해 괴산을 바꾸고, 괴산군민의 삶을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겠습니다.
'군민과 함께 천리를 달려 나가자'는 '여기천리(與騎千里)'의 뜻처럼 괴산군민과 전 공직자가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 힘을 모아 밝은 희망의 시대를 반드시 열어가겠습니다.
계묘년 새해에는 괴산 군정과 우리 군민 모두에게기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福) 많이 받으십시오.
baek341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