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싱트리' 주제로 다양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봬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위싱트리'를 주제로 한 '2022 크리스마스 케이크' 제품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크리스마스 주제인 위싱트리(Wishing Tree, 소원 나무)는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보내는 동화 같은 따뜻한 크리스마스'라는 의미를 담았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콘셉트에 맞춰 크리스마스의 즐거움과 차분함을 모두 담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2022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진=SPC] |
대표 제품은 ▲바닐라 크림, 딸기콤포트와 생크림으로 하얀 눈이 쌓인 트리를 형상화한 '스노우 위싱트리' ▲녹차 케이크시트와 바닐라 크림을 조화시킨 케이크에 녹차 가루를 뿌린 '위싱트리' ▲상큼한 생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레어 치즈 타르트' ▲붉은색의 케이크 위에 오너먼트를 얹고 딸기를 조화시킨 '루비 스트로베리 생크림'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꽃인 포인세티아를 형상화한 '블레싱 레드베리' 등이다.
지난해 큰 인기를 얻은 제품들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블레싱 레드베리'를 2단으로 쌓은 딸기 생크림 케이크 '블레싱 레드베리 스페셜' ▲환하게 웃고 있는 산타 얼굴을 유쾌하게 표현한 딸기 생크림 케이크 '호호호 산타' ▲빨간 코가 매력적인 루돌프 모양의 입체 초코 케이크 '루돌프 사슴코는' 등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콜릿 케이크와 함께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롤케이크와 파운드 케이크, 쿠키 제품도 출시했다.
연말 파티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줄 크리스마스 굿즈도 눈길을 끈다. 파리바게뜨는 올 초부터 젊은 직원들을 중심으로 아이디어 공모전을 열고 가장 좋은 점수를 얻은 굿즈 3종을 선보인다.
은은한 조명과 가습기가 더해져 겨울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불멍가습기'와 화이트 트리 모양의 미니빔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줄 필름 3종으로 구성된 '화이트트리 파티빔', 화이트 트리를 연상케 하는 3단 트레이로, 도자기 재질로 제작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크리스마스 파티 3단 트레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제품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