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 장충체육관
31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가수 김범수가 연말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미디어아트와 함께 선보인다.
김범수는 오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 장충체육관, 31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2 김범수 콘서트 '명품이즈백''을 개최한다.
'명품이즈백'은 김범수가 지난 2019년 선보인 '더 진한 클래식: 리필 (The 진한 Classic: Re.feel)' 이후 약 3년 만에 진행하는 연말 콘서트다. 또 김범수의 대표 브랜드 공연인 '명품백' 타이틀로는 네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는 만큼 더욱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김범수와 미디어아트의 컬래버레이션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김범수는 비주얼 아트와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다루는 미디어아트 그룹 칼로스와 협업을 통해 청각적 즐거움은 물론 시각적 즐거움까지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가수 김범수가 미디어 아트를 결합한 신개념 크리스마스 콘서트로 돌아온다. [사진=영엔터테인먼트] 2022.12.12 digibobos@newspim.com |
이와 관련해 김범수는 "제주에 머물며 접했던 미디어아트 전시에서 큰 감동과 위로를 받았다. 이런 특별한 감정을 관객들에게도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미디어아트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밖에 뮤직비디오 디렉터 겸 포토그래퍼 채남혁 감독과 비주얼 아티스트 제이스 킴의 컬래버레이션 영상 작업물도 관람할 수 있어 예비 관객들의 설렘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이번 공연은 기존 콘서트 물량의 3배에 달하는 음향과 조명은 물론 360도 원형으로 이뤄진 무대에서 실력파 라이브 밴드, 댄스팀의 퍼포먼스와 함께 김범수의 명품 라이브를 만날 수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 김범수는 무대를 직접 구성, 설계한 '명품이즈백'을 통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할 계획이다.
'2022 김범수 콘서트 <명품이즈백>'은 오는 23일 오후 8시, 24일과 25일 오후 6시에 서울 장충체육관, 31일 오후 6시에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서울 공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진행 중이며, 부산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티켓, 멜론 티켓,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