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가수 모닝커피(Morning Coffee)가 사랑스러운 러브송을 들려준다.
오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언제나 너만 사랑할 사람'이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언제나 너만 사랑할 사람'은 작곡가 필승불패와 심규태의 합작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을 담은 러브송이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
'언제나 너만 사랑할 사람/늘 항상 너의 곁에 있는 나/널 비춰줄 거야 널 사랑할 거야/너와 행복할 거야/널 만나 사랑을 알게 됐어' 등 애틋한 노랫말과 귓가에 맴도는 감미로운 멜로디, 신나는 어쿠스틱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감성을 고조시킨다.
특히 모닝커피가 가창자로 참여해 부드럽고 섬세한 목소리로 감동을 더한다. 모닝커피는 청아한 보컬과 풍성한 감성으로 스토리 전개에 힘을 보낼 예정이다.
모닝커피는 지난 2017년 첫 싱글 '벚꽃이 거리를 가득 채워'로 가요계 데뷔해 다양한 앨범을 비롯해 드라마 '불새2020', '연애의 참견 2021', '으라차차 내 인생', 웹툰 '바이트 미', '커피여우 김삼월'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왕성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곽시탈 작가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
한편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언제나 너만 사랑할 사람'은 오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