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뉴스핌] 남경문 기자 = 창원특례시는 홍남표 시장이 지난 5일 오후 6시 호텔인터내셔널에서 열린 (사)크레비즈하나회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고 6일 밝혔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이 5일 오후 6시 호텔인터내셔널에서 열린 (사)크레비즈하나회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축사하고 있다.[사진=창원특례시] 2022.12.06 news2349@newspim.com |
이날 크레비즈 하나회는 지난 1년간 하나회를 이끈 조규삼 이임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김봉관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회원사로부터 모금한 이웃돕기 성금 750만원과 창원대학교 발전기금 1000만원을 관계기관에 전달했다.
크레비즈 하나회는 2004년 설립한 사단법인으로, 서로 다른 업종간 교류와 융합을 통해 기업의 상생과 지역의 발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으며, 총 75개사의 회원사 중 63개사가 창원에 소재하고 있다.
홍남표 시장은 "크레비즈 하나회가 어려운 여건에서도 이웃돕기와 대학발전기금 등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신 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기업경영에 확실한 뒷받침이 되도록 산업구조 개편에 속도를 내고, 미래형 일자리 창출 지원과 투자유치를 확대해 지역경제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ews234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