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KYD 디데이
문화·연예 패션뷰티

속보

더보기

배우 이세영의 도발...베르사체 크리스탈 컬렉션 화보

기사입력 : 2022년11월23일 11:32

최종수정 : 2022년11월23일 11:32

12월 15일 이세영 팬사인회, 시코르 강남역점에서 진행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최근 종영한 KBS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주연 김유리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이세영'이 더블유 코리아 12월호를 통해 베르사체 향수(㈜심스인터내셔널)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2022년부터 베르사체 퍼퓸과 함께 해온 이세영은 베르사체 딜런 터쿠아즈와 딜런블루 뿌르 팜므에 이어 베르사체 크리스탈 컬렉션 화보를 선보였다. 이세영은 크리스탈 컬렉션 제품에 맞춘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했고 성숙한 여성을 위한 향수에 맞춰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이세영의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은 베르사체의 화려함과도 매우 잘 어울렸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배우 이세영이 베르사체 크리스탈 컬렉션과 함께 도발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더블유 코리아] 2022.11.23 digibobos@newspim.com

베르사체 크리스탈 컬렉션은 베르사체 NO.1 향수 '브라이트 크리스탈', 브라이트 크리스탈의 명성을 이어 재 탄생한 '브라이트 크리스탈 앱솔루', 뿌리는 순간 프레시함이 퍼지는 '옐로우 다이아몬드'와 긴 여운을 주는 오리엔탈 계열의 '크리스탈 누아'로 구성되어 있다. 크리스탈 컬렉션의 다이아몬드를 연상시키는 보틀과 플로럴 향은 고급스러운 여성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 시켜준다.

베르사체 향수는 11월 23일부터 크리스탈 컬렉션 구매 시 이세영 미공개 포토카드와 이세영 팬사인회 응모권 추첨권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시코르닷컴, 서울 지역 시코르 오프라인 7개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또한 12월 15일 이세영 팬사인회는 시코르 강남역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베르사체 향수와 함께한 이세영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한 매력은 <더블유 코리아> 12월호와 <더블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digibobos@newspim.com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산청 산불 이틀째 헬기 27대 투입 [창원=뉴스핌] 남경문 기자 = 전날 경남 산청에서 발생한 산불이 22일 오전 일출과 동시에 진화헬기 27대를 투입해 진화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21일 오후 3시28분께 경남 산청군 시천면 신천리 야산에서 불이나 소방대원들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 [사진=경남도] 2025.03.22 경남도에 따르면 전날 오후 3시28분께 경남 산청군 시천면 신천리 야산에서 불이 났다. 불이 난지 3시간 만인 오후 6시40분께 산불 3단계를 발령해 인력 931명과 장비 119대 투입되어 진화작업을 벌였다. 산불 3단계는 피해 추정 면적이 100ha 이상이거나 진화 시간이 24시간 이상 48시간 미만일 때 발령된다. 불이 난 지점 주변에는 강한 바람이 불어 진화에 어려움을 겪었다. 전날 발생한 산불은 22일 오전 5시 전체 불길 15.4km 가운데 9.2km가 꺼지지 않았으며 약 40% 진화율을 보이고 있다. 이번 화재로 주변 마을 주민 213명이 선비문화연구원으로 대피했다.  news2349@newspim.com 2025-03-22 08:40
사진
김수현 측, 가세연·김새론 유족 고소 [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운영자와 배우 고(故) 김새론 유족 등을 고발했다. 골드메달리스트의 고발대리인인 법무법인(유한) 엘케이비앤파트너스는 20일 입장문을 내고 가세연에 김수현의 사생활 사진을 제공한 김새론 유족과 그 사진을 유튜브 방송에 게시한 운영자 김세의 씨를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물 반포 등)' 등의 혐의로 고발했다고 밝혔다. 배우 김수현 [사진=클래시스] 법무법인은 가세연이 바지를 벗은 채 촬영된 김수현의 사진을 대중에 공개한 것을 지적했다. 법무법인은 "해당 사진은 김수현과 성인이었던 김새론 배우가 교제 중이던 당시에 촬영된 것"이라며 "김수현에게 성적 수치심을 유발할 수 있는 신체가 촬영된 사진으로 대중에 공개돼서도 안 되고 공개될 이유도 없는 사진"이라고 밝혔다. 이어 "가세연은 앞으로도 이와 같은 사진을 계속해서 공개하겠다며 김수현 배우를 협박하고 있다"며 "부득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김새론 유족 측을 함께 고발한 이유에 대해서는 "김수현의 신체가 촬영된 사진을 무단으로 배포한 행위는 도저히 묵과하기 어려운 심각한 행위일 뿐 아니라 향후 반복될 우려가 있어 부득이하게 유족들에 대한 고발도 진행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가세연은 지난 10일 김새론 유족 측 발언을 인용해 김수현이 2015년 당시 15세였던 김새론과 6년간 교제했다고 폭로한 바 있다. 이후 골드메달리스트는 두 사람이 교제한 것은 맞지만 김새론이 미성년자였던 시절부터 사귄 것은 아니라고 반박했다.  가세연은 김수현이 김새론의 집에서 설거지하는 사진을 공개하며 미성년자 교제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할 것을 요구했다.  origin@newspim.com 2025-03-20 20:40
안다쇼핑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