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에넥스는 에넥스가 출시한 중문이 우수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춰 눈길을 끈다고 22일 밝혔다.
'EHI 아모르 아치 원슬라이딩 자동 중문'은 프렌치 스타일의 대각선 아치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더욱 아름답게 연출한다. 특히 부드럽고 조용한 슬라이딩 시스템이 눈에 띈다. 레일부에 방진고무를 적용해 진동과 소음을 최소화했으며, 알루미늄 보강살 구조로 제작해 큰 하중에도 변형되지 않는다. 프레임은 아이보리 색상으로 브론즈와 투명 강화유리 중 선택해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도어 프레임이 18mm로 최강의 슬림을 자랑하는 'EHI 초슬림 3연동 자동 중문'은 공간의 확장감과 시원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의 상부레일은 신형 타이밍 벨트 방식의 연동구조로 설계 되어있어 기존 와이어(철사) 형태의 연동방식보다 훨씬 튼튼하고 견고하다. 여기에 복강과 모헤어를 이중으로 적용해 방풍, 단열효과를 극대화시킨다. 프레임 색상은 블랙, 다크그레이, 아이보리 총 3종이 있고 투명과 브론즈 강화유리를 제공한다.
'EHI 비바 우드랩핑 원슬라이딩 중문'은 내추럴 우드 색상으로 감성적인 인테리어에 제격이다. 알루미늄 자재에 현대 보닥 필름을 사용하여 원목 중문의 단점인 뒤틀림과 무게로 인한 처짐 현상을 보완하여 오래 사용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특히 까짐 현상이 적고 유해성분으로부터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상·하부 레일에는 뎀퍼를 추가해 견고함을 더했다.
에넥스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리모델링 수요가 늘어난 가운데 중문이 대표 인기 가구로 떠오르고 있다. 일반적으로 현관에 설치하지만 최근에는 거실 발코니 확장 부분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공간 등으로 만들고 중문을 설치해 거실과 분리하는 인테리어 수요가 늘어나기 때문"이라며 "단열, 방음 효과와 더불어 공간 활용도가 뛰어난 에넥스 중문으로 나만의 겨울 시즌 인테리어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HI 비바 우드랩핑 원슬라이딩 중문 [사진=에넥스] |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