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카라가 스페셜 앨범의 티저 이미지를 연이어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카라는 21일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의 티저 이미지를 올렸다. 두 번째 주자로 나선 강지영은 블랙 의상에 볼드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카라 강지영 [사진=RBW] 2022.11.21 alice09@newspim.com |
이와 대비되는 화이트 톤의 사진에서 강지영은 온화하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를 풍긴다. 강지영의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깊어진 무드로 새 앨범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은 카라가 약 7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이다.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 준 팬들에게 무대 위 멋진 카라의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웬 아이 무브(WHEN I MOVE)'를 포함해 '해피 아워(Happy Hour)', '샤우트 잇 아웃(Shout It Out)', '옥시젠(Oxygen)' 등 총 4곡이 수록됐으며, 멤버 전원이 곡 작업과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한편, 카라의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앨범은 현재 주요 음반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