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트와이스 나연이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2월호에 '조 말론 런던'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하얀 눈처럼 맑은 미모를 자랑한 나연은 동심으로 돌아간 듯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발산하며 역대급 뷰티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스노우 데이(Snow day)'를 테마로 한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상큼한 비주얼을 선보여 촬영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극찬이 이어졌다고.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트와이스 나연이 눈송이처럼 맑은 미모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2022.11.18 digibobos@newspim.com |
나연은 특히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눈송이를 닮은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된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 코롱'의 비주얼과 향기에 푹 빠졌다고 한다. 조 말론 런던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 코롱'은 겨울 햇살 아래 무지갯빛으로 빛나는 눈꽃과 숲속 이끼(Moss)의 신선함이 담겨 겨울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홀리데이 한정 코롱이다.
화보와 함께 진행한 디지털 영상 역시 연이어 공개되는데, 나연의 2022년을 돌아보는 연말 결산 인터뷰 영상부터 조 말론 런던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 코롱과 함께 한 무드 필름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나연이 함께 한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11월 18일 출시된다.
조 말론 런던과 만난 나연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2022년 1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