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NH농협은행이 비대면 펀드 가입 고객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댓글을 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연다.
NH농협은행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첫눈에 반한 NH펀드' 이벤트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단기금융펀드(MMF)를 제외한 펀드에 가입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30만원 상당 5성급 호텔 상품권 럭키박스(3명), 5000원 또는 1만원 상당 모바일 쿠폰 럭키박스(287명) 등을 준다. 경품은 호텔 상품권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스타벅스 쿠폰, 배달 쿠폰 등으로 구성된다.
NH농협은행은 또 SNS 이벤트도 연다. NH농협은행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함께 연말을 보내고 싶은 사람과 찍은 사진을 태그(#농협펀드 파티 또는 #농협펀드화이팅 중 1개)와 함께 본인 SNS 계정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해당 고객 중 10명에게 3만원 상당 모바일 쿠폰을 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인터넷·스마트뱅킹이나 가까운 영업점 및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준학 NH농협은행장은 "앞으로도 농협은행 펀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열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NH농협은행] 2022.11.15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