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영현 기자 = 유기농 식품 전문 업체인 에그앤씨드가 오는 11일부터 신세계 대구점 식품코너에서 단독 매장 형태로 7일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기농 유제품(유기농 우유, 유기농 요거트, 유기농 그릭요거트 등) 외에도 유기농 소시지, 유기농 사탕, 유기농 발효빵, 유기농 조청 등 다양한 유기농 먹거리를 판매하며, 2022년도 수학능력평가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서울=뉴스핌] 김영현 기자 = 신세계 강남점 행사 당시 구매하려고 대기하고 있는 고객의 모습. [사진제공=에그앤씨드] |
이전 타 점포 행사에서는 에그앤씨드 우리울타리 우유(500ml)를 증정해 소비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 이 외에도 맛과 건강을 둘 다 잡은 유기농 우리울타리 플레인 요구르트 대용량 2L를 특가로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끈 비결은 원유에 있다. 14년 동안 유기농 우유만 생산하는 단일 목장에서 Non-GMO 유기농 사료만 먹이며 3대째 키운 유기농 젖소로부터 착유했기 때문이다. 에그앤씨드 우리울타리 우유는 69종 항생제 검사에서 항생제가 검출되지 않은 원유를 사용하고 있다.
에그앤씨드 유기농 우유와 유기농 요거트는 에그앤씨드 온라인 쇼핑몰과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에서는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천안아산점, 대전점, 한남점과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경기점, 타임스퀘어점, 대전 Art&Sience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yh1612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