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자이글은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자이글ON'의 전속모델인 가수 김연자와 함께한 TV광고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자이글은 '젊음의 아이콘' 가수 김연자를 모델로 선정하고 행복한 웰에이징(Well-aging) 라이프를 모토로 '새로운 헬스케어의 시작'이라는 브랜드 키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산소음이온발생기 '숲속', 온열마사지기 '오로라', 페이스&바디마스크 'LED돔'을 주요 제품으로 담아냈다. CF영상은 TV매체와 유튜브 등 주요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이글은 자체 개발 헬스케어 기기 및 바이오메디컬 기기를 주력 사업으로 확대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온열 마사지기 '자이글온 오로라'는 간편한 작동과 사용으로 인체에 체열 상승을 도움을 준다. 자이글 디자인 연구센터의 오랜 연구 개발로 제품 성능과 기능에 맞게 기능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기능은 물론 외형상으로도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덮개부분에 오로라처럼 형형색색의 조명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컴팩트한 크기로 이동이 쉽고 가정과 사무실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자이글은 "자이글온 브랜드 공식 론칭 이후 현재까지 활발한 대리점 영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김연자씨와 함께 자이글온 브랜드를 알리면서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