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교 워드마스터, 영단어 반출 어휘분야 누적 800만권 돌파
[세종 = 뉴스핌] 김범주 기자 = 교육기업 이투스에듀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은 워드마스터 시리즈를 초등으로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중·고교 워드마스터 시리즈(리딩마스터, 리스닝마스터, 워드마스터, 그래머마스터)는 영단어 반출 어휘분야 누적 판매 800만권을 넘어섰다.
/제공=이투스[세종 = 뉴스핌] 김범주 기자 = 2022.11.03 wideopen@newspim.com |
특히 워드마스터 시리즈는 2007년 '워드마스터 수능 2000'이 첫선을 보인 후 2016년 중등 시리즈로 확대했다.
이번에 출시된 초등 시리즈는 필수 영단어 1000개를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도록 '초등 베이직' '초등 컴플리트' 등 총 2단계로 구분했다. 단어 암기 후 교과서 예문·회화 필수 문장의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구체적으로 초등 베이직은 초등 3~4학년 교과서와 개정교육과정 및 회화 빈출 단어를 분석해 필수단어 총 400개가, 초등 컴플리트는 초등 5~6학년 교과서와 개정교육과정 및 회화 반출 단어를 분헉한 총 700개의 필수단어가 담겼다.
책마다 듣기 QR코드를 삽입해 정확한 발음을 빠르게 들을 수 있고, 챈트를 활용해 사이트 워드를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워크북, 미니북, 학습앱으로 이어지는 온·오프 듀얼 영단어 학습 시스템도 도입됐다.
남형주 이투스에듀 퍼블리싱사업본부장은 "새롭게 출시한 워드마스터 초등 시리즈는 초등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이미지를 활용해 연상기억 학습을 유도하고, 재미있는 놀이처럼 직관적으로 문제를 풀면서 영어단어를 배울 수 있다"고 강조했다.
wideope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