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오는 할로윈(Halloween)데이를 맞아 '롯시 할로윈 고스트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26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 응모 회원 대상으로 고스트 쿠폰을 제공한다. 고스트 쿠폰은 영화 3천 원 할인권이 1인 2매씩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동안 영화 관람 즉시 사용할 수 있다.
고스트 쿠폰을 사용한 고객에 한하여 랜덤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며 경품의 정체는 10월 31일 할로윈 당일에 마법이 풀리면서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숨겨진 행운의 경품은 총 1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며 '롯시 할로윈 고스트 Day' 이벤트파티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도 추가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롯데시네마] |
두 번째로는 할로윈의 분위기를 더할 코스튬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시 할로윈 고스트 DAY' 이벤트 기간에 할로윈분장 후 롯데시네마를 방문하여 영화를 본 후 SNS에 #롯시인증, #롯시할로윈을 태그 하여 올리면 랜덤을 통하여 경품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롯데시네마에서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영화관 인기 메뉴인 '직접 구운 오징어'와 '클라우드 맥주'로 결합된 할로윈 시즌 콤보도 준비했다. '직접 구운 오징어' 1개와 '클라우드 맥주' 1잔으로 구성된 싱글 비어 콤보는 7900원, '직접 구운 오징어' 1개와 '클라우드 맥주' 2잔으로 구성된 더블 비어 콤보는 1만 1900원으로 정상 가격 대비 최대 28%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롯데시네마 마케팅팀 이소희 팀장은 "관객들에게 롯데시네마에서는 영화관람 그 이상의 즐거운 추억을 제공해드리고 자참여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어린이는 물론 MZ세대까지 새로운 놀이 문화로 자리 잡은 할로윈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