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그룹 멜로망스(김민석, 정동환)가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 'Festival(페스티벌)'의 티켓을 오픈하며 예매 전쟁을 예고하고 나섰다.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멜로망스의 전국투어 콘서트 소식과 함께 구체적인 일정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하며 'Festival'의 성대한 시작을 알렸다. 멜로망스는 오는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공연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 부산, 대구, 광주, 수원, 창원, 울산, 대전, 성남 등 9개 도시에서 총 18회 공연을 개최한다.
[사진=어비스컴퍼니] |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 'Festival'은 '믿듣멜망(믿고 듣는 멜로망스)'이라는 수식어로 사랑받고 있는 음원 강자 멜로망스가 처음 개최하는 전국투어 콘서트이자, 데뷔 이래 최대 규모의 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난 2019년 멤버 김민석의 군 입대 전 개최한 '_인사'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그간 멜로망스의 공연을 간절히 기다려왔을 팬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다.
공연 타이틀인 'Festival'은 활동 제2막을 열며 새로운 시작의 첫걸음을 내딛는 멜로망스가 올겨울 가장 따뜻하고 아름다운 축제로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역주행 신화'를 이루며 MZ세대에 특히 사랑받은 히트곡 '선물'을 비롯해, '동화', '인사', '취중고백'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멜로망스의 이번 전국투어는 독보적 음색을 지닌 김민석의 힐링 보이스와 정동환의 고막을 사로잡는 황홀한 피아노 연주가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한겨울 추위를 녹일 예정.
한편, 멜로망스의 전국투어 'Festival' 티켓 예매는 오는 28일 오후 8시 예스24 티켓을 통해 서울 공연 3회를 시작으로, 부산, 대구, 광주, 수원, 창원, 울산, 대전, 성남 지역 순차 오픈한다. 티켓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멜로망스 공식 SNS 및 예스24 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