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넷플릭스 <경성크리처>의 배우 한소희가 발렌시아가와 함께 매거진 데이즈드 11월호 커버 스토리를 장식했다.
프랑스 쿠틔르 하우스 브랜드 발렌시아가와 함께한 이번 커버스토리에서 한소희는 또 한 번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발렌시아가 봄 23 컬렉션에서 선보인 장인 정신의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련되고 섬세한 마감의 가드-로브 및 스포츠 웨어의 요소를 재맥락화한 발렌시아가 / 아디다스를 러프하게 땋은 헤어와 키치한 메이크업을 얹어 유니크한 무드로 완성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발렌시아가/아디다스 의상의 한소희 [사진=데이즈드] 2022.10.24 digibobos@newspim.com |
한소희는 이번 화보에서 서로 다른 컨셉의 룩을 이질감없이 소화했는데, 가드-로브 컬렉션의 아워글래스 실루엣의 디테일이 살아있는 터틀넥 니트부터 오버사이즈 자켓과 후드 블라우스 그리고 발렌시아가 / 아디다스 컬렉션의 오버사이즈 티셔츠, 배기 스웨트 팬츠, 빅 사이즈의 아디다스 짐 백까지 클래식과 캐주얼한 무드를 넘나들며 우아함과 동시에 위트있는 표정으로 장난기 가득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힙합과 클래식을 오가는 한소희의 다채로운 매력 [사진=데이즈드] 2022.10.24 digibobos@newspim.com |
특히, 이번 화보에서 한소희는 고급스러운 실크 소재의 블라우스, A-라인 레더 스커트에 빈티지 무드의 에이지드 골드 B-로고 하드웨어 및 체인 스트랩이 돋보이는 크러쉬 백을 매치하여 가다-로브 라인의 정교한 테일러링 룩을 완성했다.
한편, 한소희가 화보에서 착용한 발렌시아가 / 아디다스 컬렉션은 오는 11월 3일부터 압구정 갤러리아 EAST 1F 및 롯데월드 몰 B1F에서 보다 스페셜한 공간에서 선보인다.
더 많은 화보 이미지는 11월호 DAZED 매거진과 웹사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