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걸그룹 VIVIZ(비비지) 신곡 'Rum Pum Pum(럼 펌 펌)'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 4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속 비비지는 빛의 여신 같은 3인 3색 무한 매력을 드러냈다. 멤버 은하는 유니크한 댕기 머리 스타일링에 아련한 눈빛으로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신비는 선홍빛 입술에 오리엔탈적 액세서리를 매치해 단아한 자태가 시선을 집중시켰다. 엄지는 청초한 눈망울에 핑크빛 헤어, 볼드한 실버 주얼리를 소화하며 빛나는 청순 비주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비비지 신곡 '럼 펌 펌'의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엔씨소프트(NC)/클렙(Klap)] 2022.10.24 digibobos@newspim.com |
또한 단체 포토 속 비비지는 황금빛 태양 아래에서 환상적인 완전체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화이트 드레스에 멤버들의 고혹적인 포즈에서 비비지만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를 배가시켜 신곡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유니버스는 21일에 이어 지난 23일에는 신곡 'Rum Pum Pum(럼 펌 펌)'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비비지는 화려한 태양빛 여신으로 등장해 압도적 아우라를 발산했다. 눈부신 왕관, 골드 비즈 등을 스타일링한 비비지의 금빛 행렬은 눈을 뗄 수 없게 글로벌 팬심을 흔들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신비로우면서 웅장한 분위기의 트레일러 영상 [사진 = 엔씨소프트(NC)/클렙(Klap)] 2022.10.24 digibobos@newspim.com |
영상의 도입부에서 사막 위 모래시계, 가면 쓴 정체불명의 인물 등이 차례로 등장해 신비로우면서도 웅장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여기에 강렬한 태양을 떠오르게 하는 세트와 신비로운 오브제는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하며 신곡을 향한 글로벌 팬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유니버스는 지난해부터 수많은 K팝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 하며 매회 신곡을 발매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번 신곡 'Rum Pum Pum'은 걸그룹 비비지와 첫 협업곡으로, 유니버스 세계관 속 '빛'을 구현해 또 한 번 신선한 콘셉트 음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유니버스 신곡 비비지 'Rum Pum Pum'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