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유명환 기자 = NH투자증권 Tax센터는 세금 이해와 솔루션 제공을 위해 '2022 TAX Library'를 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유명환 기자 = 2022.10.19 ymh7536@newspim.com |
'2022 TAX Library' 책자는 급변하는 금융시장 환경 속에서 세금 관련 이슈가 자산관리의 핵심으로 자리 잡으면서 세금 길라잡이 역할을 위해 제작됐다.
이번 책자는 ▲미술품·가상자산과 세금 ▲주식매수선택권과 세금 ▲비거주자와 세금 ▲주택임대와 세금 ▲건강보험과 세금 ▲해외부동산과 세금 ▲임원과 퇴직연금 총 7가지 주제에 대한 핵심사항을 집약한 가이드 북으로 복잡한 세제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책자는 VIP고객을 대상으로 배포될 예정이며, 책자에 관한 문의는 NH투자증권 영업점에 하면 된다. NH투자증권은 향후 고객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세무 상담 및 고난도 세무 질의에 대한 컨설팅도 제공할 계획이다.
WM사업부 유현숙 총괄대표는 "세무사 라이선스를 보유한 TAX센터의 역량 있는 세무 컨설턴트들이 실제 상담을 기반으로 세법과 해석사례를 검토해 제작한 것으로 세금 관리에 꼭 필수적인 내용"이라며 "이번 책자를 시작으로 앞으로 매년 TAX Library를 발간해 VIP 고객의 포트폴리오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ymh753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