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유명환 기자 = 삼성선물은 '해외선물+국내선물' 콜라보로 거래의 민족 (CME 수수료 무료 및 할인, KRX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유명환 기자 = 2022.10.13 ymh7536@newspim.com |
이번 이벤트는 해외선물(CME)과 국내선물(KRX)을 각각 신청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는 혜택 더블업 이벤트다. 특히 국내선물 이벤트는 삼성선물에서 2019년 이후 3년 만에 실시하는 것으로 평소 국내 선물투자에 관심이 많았던 고객들은 저렴한 수수료로 삼성선물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이다.
CME 품목은 내년 3월 말까지 총 6개월 동안, 매월 마이크로 100계약씩, 일반 품목 10계약씩 무료 거래 혜택을 제공하고 수수료도 각각 $1, $2.5로 할인한다. KRX 품목은 달러원 300원, 코스피 선물 0.0012%, 코스피 옵션은 0.06%로 할인한다.
먄약 해외선물 거래시 CME 마이크로 품목보다 일반 품목거래를 선호하는 고객이라면, 이벤트 신청시 무료혜택 수량을 마이크로 50계약, 일반품목 20계약으로 선택해, 매매 전략에 맞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주민번호 기준 각 거래소의 신규 및 22년 1월 이후 미거래 고객으로 신규 고객들에게는 계좌개설시(생애최초) 스타벅스 커피 1잔, 첫 거래시 배달의 민족 상품권(2만원)을 증정한다.
만약 삼성선물 해외‧국내 신규 고객이 각각 첫 거래를 한다면 총 스타벅스 커피 2잔, 배달의 민족 2만원 상품권 2장을 받아갈 수 있다.
이벤트 신청은 연말까지이고, CME 무료 혜택의 경우 매월 혜택이 부여 되므로 늦게 신청하면 누릴 수 있는 무료 혜택 수량이 줄어들기에 관심있는 고객들은 서둘러 신청하는게 유리할 수 있다.
삼성선물 관계자는 "나스닥지수, WTI 등 해외선물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최근에는 원달러 환율이 1400원을 돌파하면서 환율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어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삼성선물 리테일영업팀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mh753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