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가수공연·한방통보 이벤트 등 즐길거리 풍성
[제천=뉴스핌] 백운학 기자 = '2022년 제천한방바이오 박람회'가 6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제천 왕암동 한방엑스포공원 일대서 개최된다.
박람회에는 유명 가수 공연과 한방을 주제로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2022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기간 주요 공연 일정표.[사진 = 제천시] 2022.10.04 baek3413@newspim.com |
4일 시에 따르면 6일 오후5시에 열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인기그룹 '다비치'의 개막축하공연을 비롯해 백지영, 황치열 등 유명가수의 BIG공연, 특별초청공연, 지역예술단체 공연, 각종 경연대회 등이 펼쳐진다.
매일 오후 5시에 진행하는 BIG공연은 세시봉(윤형주, 김세환)의 7080추억공감 콘서트, 015B와 HEX, 이장우의 90년대 감성무대, 백지영의 달달한 공연이 있다.
마지막 날인 10일에는 박상철, 조은새, 김중연 등 트롯가수들의 트롯한마당과 황치열, 이보람의 힐링콘서트로 마무리 된다.
BIG공연 외에도 특별초청공연에는 YENA(최예나)의 특별공연, 뮤지컬‧팝페라 갈라쇼, 캐리와 친구들의 음악공연, 한의사 김오곤의 한방토크쇼 등 어린이부터 어르신들까지 좋아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됐다.
제천 지역예술단체의 난타, 밴드공연, 풍물놀이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들과 청풍동요제, 환경노래 개사대회, 전국 아마추어 색소폰대회 등 전국단위의 경연대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한방통보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 이벤트는 개당 2000원과 동일한 가치로 사용되는 행사장용 화폐를 5개(1만원) 구매 시 1개를 추가 제공하는 행사다.
박람회는 입장은 무료이다.
baek341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