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뉴스핌] 남경문 기자 = 경남 김해시는 홍태용 시장이 지난 21일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카케어 브랜드 부문 1위를 수상한 청년기업 코스메디슨을 방문했다고 22일 밝혔다.
홍태용 김해시장(가운데)이 21일 안동 코스메디슨 공장을 방문해 기업 관계자를 격려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김해시] 2022.09.22 |
홍 시장은 김해 안동 코스메디슨 공장을 방문해 청년CEO 정주영(32) 대표를 만나 대상 수상을 축하하고 기업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며 지난 한 해 동안의 최고의 브랜드를 소비자 투표로 선정한다.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240여만 명이 투표했다.
대상 수상 브랜드 더클래스를 탄생시킨 코스메디슨은 직원 40여명 중 20~30대가 주축으로 도전정신과 에너지가 넘치는 청년기업이다.
카케어 제품 생산·판매업체인 코스메디슨은 자체 연구개발시설, 사무실, 공장을 각각 김해에 두고 있으며 자동화 생산라인으로 생산 효율을 극대화한 안동 공장에서 1일 평균 5만개의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다.
홍태용 시장은 "김해에서 창업해서 대한민국 1등 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한 코스메디슨의 기술 개발과 경영혁신 노력에 박수를 보내며 행정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으로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news234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