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KYD 디데이
문화·연예 문화·연예일반

속보

더보기

CGV '정직한 후보2' 무비오픈런, 카카오 쇼핑라이브 특가 판매

기사입력 : 2022년09월20일 09:53

최종수정 : 2022년09월20일 09:53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CGV가 오는 28일 개봉 예정인 '정직한 후보2'를 카카오 쇼핑라이브 무비오픈런을 통해 소개한다.

20일 오후 10시에 진행되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는 유튜버 백수골방과 이시아가 출현해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를 소개한다. '정직한 후보2' 전용 관람권과 매점 특가 상품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CGV]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으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영화다. 전작의 출연진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와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 등이 새로 합류해 관객들에게 한층 더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정직한 후보2'를 볼 수 있는 전용 관람권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정직한 후보 2' 2D 전용 1+1관람권은 1만 4000원, 포토플레이 이용권이 포함된 2D 영화 관람권은 1만 1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영화를 보며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점 상품도 라이브 방송에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라지 팝콘 1개와 음료 2잔으로 구성된 CGV 콤보는 6000원, 시그니처 팝콘 2개와 음료 2잔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팝콘 콤보는 8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하는 CGV 콤보와 시그니처 팝콘 콤보는 멀티 문자 메시지(MMS)로 개별 발송되며, 21일부터 12월 2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CGV는 '정직한 후보2'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을 보고 관람권을 구매하고 인증하거나 영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한다.

'정직한 후보2' 카카오 라이브 방송은 카카오 쇼핑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주우현 커머스사업팀장은 "CGV는 영화 팬들이 더욱 재미있고 알차게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무비오픈런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라이브 방송에서 전용 관람권도 구입하시고, 소중한 분들과 극장을 찾아 시원한 웃음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올해 2월 '더 배트맨'을 시작으로 영화 개봉 전 영화에 대한 심층 소개와 관람 포인트를 안내하고 전용 관람권 및 굿즈를 판매하는 영화 소개 프로그램인 '무비오픈런'을 론칭했다. '한산: 용의 출현', '공조2: 인터내셔날' 등 기대작들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고 지난 15일에는 '무비오픈런' 7번째 작품인 '인생은 아름다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영화 팬들의 많은 관심을 얻은 바 있다.

jyyang@newspim.com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정부조직 개편 방식 '안갯속' [서울=뉴스핌] 윤채영 기자 = 이재명 정부의 조직 개편 발표가 오는 8월 13일로 정해진 것으로 확인됐다. 국정기획위원회는 이달 말 대국민보고를 할 계획이었지만 미뤄지면서 정부조직 개편의 구체적인 방식은 안갯속이다. 26일 뉴스핌 취재를 종합하면, 국정위는 정부 조직 개편안 등을 이재명 대통령에게 보고하며 막바지 정리 작업 중에 있다. 개편이 유력한 기획재정부와 검찰 조직 등에 대한 추가 검토가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뉴스핌] 이길동 기자 =이한주 국정기획위원회 위원장.2025.07.22 gdlee@newspim.com 국정위는 당초 이달 중 대국민보고 등 주요 일정을 마칠 계획이었다. 국정위의 법적 활동 기한은 60일로 오는 8월 14일까지 활동할 수 있다. 1회 한해 최장 20일까지 연장할 수 있지만 국정위는 조기에 활동을 마무리 하겠다고 했다. 국정위의 속도전에 제동이 걸린 데는 정부의 첫 조직 개편인 만큼 조금 더 신중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환경부와 산업자원통상부의 기후와 에너지 파트를 분리해 기후에너지부를 신설하는 과정에서 각 부처의 반발도 나오는 점 등이 대표적이다. 또 이 대통령이 이달 말에서 내달 초 방미 일정이 잡힐 수 있다는 점도 정부조직 개편이 늦어진 배경인 것으로 전해졌다. 1차 정부조직 개편안에는 기재부의 예산 분리 기능과 검찰청 폐지가 담길 것이 유력하다. 조승래 국정위 대변인은 앞서 "기재부 예산 기능을 분리하는 것과 (검찰청의) 수사와 기소 분리는 공약 방향이 명확하다"고 말했다. 기재부 조직 개편은 ▲예산 편성 기능을 분리해 과거의 기획예산처를 되살리고 나머지 기능은 재정경제부로 개편하는 안 ▲예산처가 아니라 재무부를 신설하는 안 ▲기재부 내에서 기능을 조정하는 안 등이 거론돼 왔다. 이 방안들을 놓고 국정위는 검토하고 있다. 현재는 기획재정부를 기획예산처와 재정경제부로 나누는 안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국정위는 초안 등과 관련해서는 말을 아끼고 있는 상황이다. 검찰청 폐지 골자의 검찰 조직 개편안도 이번 조직 개편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다. 이미 여당에서는 검찰의 수사권과 기소권을 분리하는 내용의 '검찰개혁 4법'을 발의했다. 김용민 더불어민주당 의원 등이 발의한 법안에는 검찰 권력의 핵심인 기소권은 법무부 산하에 공소청을 신설해 여기로 이관하는 내용이 담겼다. 수사권은 행정안전부 산하에 중대범죄수사청을 신설해 이곳으로 넘기기로 했다. 다만 수사권을 행안부 산하에 둘지 법무부 산하에 둘지를 두고는 여권 내에서도 이견이 있어 더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 개편 방안을 놓고도 논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당초 금융위 해체 차원의 '금융위 정책과 감독 기능 분리' 조직 개편안이 유력했다. 그러나 최근 여당에서 기획재정부 내 국제금융 업무를 금융위로 이관하는 내용의 법안을 발의하며 '금융위 존치론'이 급부상하고 있다. 금융위 해체론에 제동이 걸렸다는 목소리가 나오면서 이 역시도 오리무중인 상황이다. ycy1486@newspim.com 2025-07-26 07:00
사진
특검, 한덕수 자택·총리공관 압수수색" [세종=뉴스핌] 양가희 기자 = 내란특검팀이 24일 국무총리 서울공관에 대한 압수수색에 들어갔다. 국무총리실은 이날 문자 공지를 통해 특검팀의 수사에 적극 협조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특검은 이날 한덕수 전 총리 자택 압수수색에도 나섰다. [서울=뉴스핌] 이형석 기자 =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고등검찰청에 마련된 내란 특검 사무실에서 조사를 마치고 차량으로 이동하고 있다. 2025.07.02 leehs@newspim.com 한 전 총리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 계획을 알고도 이를 묵인 또는 방조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특검은 압수물 분석을 마치는 대로 한 전 총리 등을 다시 조사한 뒤 구속영장 청구 여부 등을 검토할 전망인 것으로 알려졌다. sheep@newspim.com 2025-07-24 13:54
안다쇼핑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