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준희 기자 = SK증권은 달러 환율이 연일 최고치를 경신하는 가운데 주파수 웰스 앱에서 투자 가능한 비대면 달러채굴랩을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달러채굴랩이란 최소 200만원 이상 가입하면 이후 고객이 신경쓸 필요 없이 매월 투자금에 비례하는 달러 배당수익을 추구하는 랩서비스이다.
월/분기 배당을 지급하는 미국주식이나 미국 상장지수펀드(ETF) 종목들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자산을 배분해 위험 리스크를 관리하면서 세계적 기축통화인 달러를 꾸준히 획득, 투자성과를 만들어 내는 점이 특징이다.
[사진=SK증권] |
SK증권은 달러채굴랩 출시와 더불어 주파수웰스에서 달러채굴게임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채굴 시작 버튼을 누르면 달러 채굴을 시작하고 1~5시간 이후 채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24시간 무제한 참여 가능하며, 최대 10달러까지 채굴 가능하다. 또한 기간 내 달러채굴랩에 가입하고 유지하면 누적 채굴된 달러를 2배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신청만 해도 채굴된 달러를 100% 획득할 수 있는 달러채굴게임 이벤트는 주파수웰스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SK증권 관계자는 "수시로 달러를 배당 받을 수 있는 달러채굴랩은 기획부터 마케터가 함께 참여해 기획한 랩서비스로 투자의 재미를 추구할 수 있게 명칭부터 젊은 세대의 관심을 유도할 수 있도록 친숙하고 직관적으로 만들었다"며 "기존 상품 가입 이벤트와는 다르게 주파수웰스에서 누구나 흥미를 가지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달러채굴게임 형태로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일반 고객에게 친숙하고 흥미롭게 다가갈 수 있는 상품과 디지털 마케팅으로 금융시장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랩은 원금 비보장이며 투자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고 투자를 결정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SK증권 홈페이지 또는 주파수웰스 앱을 이용하면 된다.
zuni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