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는 돌직구 화법 구사하는 특별상궁 박씨 역
가을 공개 예정인 카카오TV '아쿠아맨'에도 출연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웹드라마 '오, 여정'에서 주인공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신예배우 이소희가 tvN 새 드라마 '슈룹'에서 김혜수 상대역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다.
'슈룹'은 우산을 뜻하는 옛말로,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치열한 왕실 교육 전장에 뛰어드는 중전의 파란만장 궁중 분투기를 그리는 드라마(극본 박바라/연출 김형식/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하우픽처스)다.
조선 1% 로열패밀리의 특별한 왕실 교육과 궁중 엄마들의 뜨거운 교육열을 그리며 공감 짙은 감동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앞서 '슈룹'은 김혜수의 안방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웹드라마 '오, 여정' 겨울 편(위)와 여름 편(아래)에서의 이소희 [사진=72초TV 방송화면 갈무리] 2022.08.29 digibobos@newspim.com |
이소희는 극 중 총명한 특별상궁 '박씨' 역을 맡는다. 대비전 침방나인 출신으로 가장 최근에 승은을 입은 박씨는 빠른 눈치와 두뇌 회전으로 기가 센 내명부에서도 기죽지 않는 당돌함으로 똘똘 뭉친 인물이다. 이소희는 거침없는 돌직구 화법을 겸비한 박씨 캐릭터를 통해 솔직당당한 사이다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소희는 2018년 72초TV '오, 여정 : 봄'으로 데뷔해 다수의 웹드라마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여기에 이소희는 '슈룹'을 비롯해 오는 가을 공개 예정인 카카오TV '아쿠아맨'에도 출연을 예고해 올해 그녀가 보여줄 다채로운 매력을 기대케 한다.
tvN 새 드라마 '슈룹'은 10월 첫 방송된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