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피굽남피자(대표 유성민)는 광고 모델로 '트롯 아이돌' 정동원을 발탁했다고 8월25일 밝혔다.
피굽남피자 측은 "트로트 가수 정동원이 단 시간에 대세 가수로 자리매김하기까지 폭풍 성장을 거듭해오고 있는데, 광고없이 오로지 개성있는 메뉴와 남다른 아이템으로 창업 시장에서 존재감을 알리는 피굽남피자의 가치에 부합했다"고 모델 기용의 배경을 밝혔다.
훈훈한 비주얼과 특유의 귀여움을 겸비한 정동원은 더 이상 설명이 필요없는 톱스타다. 2020년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5위에 오르며 '국민 남동생'에 등극한 바 있다. 이후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현재 음악 활동뿐 아니라 예능과 드라마, 영화에도 도전하며 다방면으로 역량을 펼치고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정동원이 피자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피굽남피자] 2022.08.26 digibobos@newspim.com |
3년전 가맹 사업을 시작한 피굽남피자는 이번 달 오픈 매장까지 총 8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피굽남피자의 콘셉트는 '가성비에 클래스를 더하다'이다. 20여 가지의 피자로 빠르게 변하는 먹거리 트렌드에 대응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 피굽남피자의 도우는 48시간 저온 숙성을 거친데다 찹쌀과 찹쌀과 검은깨가 들어가 쫄깃한 맛이 특징이다.
가맹점 창업 지원도 확실하다. 피굽남피자는 100호점까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가맹비, 교육비 등 무상 지원을 통해 가맹점 창업의 문턱을 대폭 낮추고 있다. 이밖에도 코로나 본사지원(500만원) 이행보증금 면제, 로열티 평생 면제 등 총 50% 본사지원을 통해 예비창업자의 비용 부담을 더 줄여주고 있다. 장사 경험이 없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오픈 전 철저한 교육은 물론 오픈 후에는 SNS와 유튜브·네이버 광고 등 홍보 관련 업무도 지원하고 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