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배우 이성경의 첫 단독 헤어 화보가 <엘르> 9월호에 공개됐다.
최근 뉴욕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오리베(Oribe)'의 모델로 선정된 이성경이 다채로운 헤어 변신을 시도한 팔색조 같은 매력의 헤어 화보를 <엘르>와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성경은 시선을 강탈하는 2단 앞머리부터 시크한 업두(up-do) 헤어, 레트로 무드가 듬뿍 풍기는 멀릿 헤어(Mullet Hair) 스타일, 도회적인 단발까지 압도적인 아우라를 뽐내고 있다. 그동안 긴 생머리를 주로 선보여왔던 이성경인만큼 이번 오리베와 함께한 헤어 화보를 통해 다시 한번 레전드급 팔색조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머리의 변신을 통해 팔색조 매력 보여준 이성경 [사진=엘르] 2022.08.24 digibobos@newspim.com |
이성경의 헤어 스타일에는 오리베의 다양한 제품이 사용되었는데, 그 중 가장 기본이 된 제품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골드 러스트 너리싱 헤어 오일. 헤어 스타일링 전 젖은 상태에서 발라 모발을 말리고 다시 한번 덧바르면, 윤기는 물론 움직일 때 모발의 탄성과 반짝이는 엔젤링을 더해준다. 그 외에도 모발에 힘을 길러주는 헤어 알케미 리질리언스 샴푸와 컨디셔너, 포티파잉 트리트먼트 세럼 등이 사용됐다.
"평소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온 이성경이야말로, 오리베가 추구하는 모던, 럭셔리, 프레스티지 컨셉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인물이라고 생각했다. 이번 첫 화보를 통해 이성경의 새로운 매력과 오리베라는 브랜드의 DNA가 잘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오리베 브랜드 관계자가 현장에서 전했다.
오리베와 만난 이성경의 첫 번째 헤어 화보와 감각적인 뷰티 필름은 <엘르> 홈페이지와 <엘르> 공식 SNS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