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PC 유저들을 위해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는 크로스플레이 전용 PC 리워드 플랫폼인 크래프트박스가 설치된 전국 5500개 PC방 중 피카마일리지를 가맹한 PC방에서 참여하거나 개인 PC로 크래프트박스를 설치해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해 '크로니클'을 30분 이상 플레이하면 PC방 요금, 먹거리 이용권 또는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는 5000미션 마일리지가 제공된다. 매일 출석 미션을 달성하면 추가 마일리지도 주어진다.
[사진=컴투스] |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급 경험의 비약 20개, 일반 경험의 비약 100개, 4성 무지개몬 4개, 생명의 숨결 20개 등으로 구성된 아이템 선물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미션 마일리지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크로니클은 지난 16일 국내 정식 이후,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등 양대 마켓에서 최고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얻는데 성공했다.
한편 컴투스는 신작 크로니클을 플랫폼의 경계 없이 다양한 경로로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여러 앱 마켓과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출시하고 모바일-PC 크로스 플레이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컴투스의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 전용 런처로 게임을 설치해 접속하면, 보다 넓은 화면과 편리한 조작감으로 크로니클을 즐길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