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ZT 컬렉션 입점, 하이엔드 명품 200여종 선봬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SSG닷컴은 중고거래 플랫폼과 협업해 명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SSG닷컴은 오는 29일부터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에서 운영하는 명품 편집숍 'BGZT Collection(브그즈트 컬렉션)'이 입점한다.
SSG닷컴 번개장터 입점 [사진=SSG닷컴] |
2억원 상당의 '롤렉스' 시계, 5000만원대 '에르메스' 버킨백 등 하이엔드 브랜드 상품 위주로 선보인다. 미개봉, 미사용 리셀 상품과 중고 명품을 포함해 200여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후 상시 기획전을 통해 '에르메스', '루이비통', '고야드', '롤렉스' 등 시중에서 쉽게 구하기 어려운 한정판 아이템을 계속해서 소개할 예정이다.
상품 정품 인증은 '브그즈트 컬렉션'에서 담당한다. '브그즈트 컬렉션' 소속 명품 감정사가 인증한 정품만을 판매하며 정품 보증서도 함께 제공한다. 가품 발생 시에는 구매 금액의 300%를 보상한다.
구효정 SSG닷컴 명품잡화MD팀 팀장은 "명품 이커머스 시장 뿐 아니라 명품 리셀 시장이 함께 확대되는 것에 착안해 대표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가 보증하는 하이엔드 명품을 선보인다"며 "트렌드에 발맞춰 명품 브랜드 및 상품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하고 독보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