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외 채권 10만원 이상 매수 고객 대상
내달말까지 채권 잔고 유지해야 경품 제공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삼성증권은 장외채권을 10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를 9월 말까지 연장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에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를 신청하고 장외 채권 10만원 이상 첫 거래, 잔고 유지 등의 절차를 진행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지난 7월 22일까지 삼성증권에서 채권거래(매수·매도, 신탁계좌 거래 포함)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장외채권을 10만원 이상 첫 거래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단, 내달 말까지 채권 잔고를 유지한 고객만 이벤트 경품이 제공된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삼성증권은 장외채권을 10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를 9월 말까지 연장한다고. [사진=삼성증권] 2022.08.19 yunyun@newspim.com |
두 번째 이벤트는 온라인 장외채권을 1000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첫 거래 이벤트와 중복 참여 가능하며, 기존 고객과 첫 거래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1000만원 이상 장외채권을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5000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1억원 이상 장외채권을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5억원 이상 장외채권을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첫 거래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단 9월 말까지 채권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게만 이벤트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경품 등은 2022년 10월 중으로 지급될 예정이며, 채권 매수 가능 시간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매일 오전 9시 30부터 오후 4시 45분까지 가능하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