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기념 이벤트..스카이에비뉴 5차까지 진행
"영종 상권개발 가속화, 지역상권 알리기 계속"
[서울=뉴스핌] 정태선 기자 = 에스디비는 영종하늘도시내 스카이에비뉴 1차 오픈 기념 경품나눔 이벤트 1등 벤츠 주인공으로 김정석(51) 씨가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전달식은 전날 오전 스카이에비뉴1차 1층에서 열렸다. 김 씨는 집 근처인 서귀포로맨스 영종하늘도시점에서 회식을 한 후 행사에 응모해 당첨됐다. 당첨자 선정은 앞서 지난 21일 유튜브 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이뤄졌다.
당첨자 김정석 씨는 "직장이 영종도라 같이 일하는 동료들과 가끔 식사나 회식을 여러가지 먹거리가 있는 스카이에비뉴1차에서 하게 되는데, 앞으로는 스카이에비뉴 1차를 더 자주 이용하겠다"고 말했다.
방한봉 에스디비 회장은 전달식에서 "스카이에비뉴 상가내 매장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공헌할 방안을 계속해서 추진하겠다"고 했다.
방한봉 에스디비 회장이 영종스카이에비뉴 1차 오픈 경품 이벤트에서 당첨된 김정석씨에게 벤츠 전달식을 하고 있다. [에스디비 제공] |
지난 6월 오픈한 영종스카이에비뉴 1차 상가는 4만 5000세대를 품은 하늘도시내 대표 중심 상업지역 로데오 상권에 있다. 영종지구 C7-2,4(중산동 1876-14, 13번지)블럭에 1644.90㎡ 대지면적, 지하 3층 지상 10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행사인 에스디비는 영종스카이에비뉴 1차를 시작으로 스카이에비뉴 5차까지 상가와 오피스텔 등을 개발·분양할 예정이다. 이에 에스디비는 스카이에비뉴 뿐 아니라 지역을 알리고 상권을 살리기 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스카이에비뉴가 자리잡고 있는 영종도는 인근 인천공항이 2023년 제 5 활주로 공사를 마무리하면 상업지역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운영 중인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 인스파이어, 푸리시저스 등 복합리조트가 순차적으로 개장할 예정이며, 2025년까지 제 3 연륙교가 개통하는 등 교통 인프라까지 보강되면서 개발이 탄력을 받고 있다.
wind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