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까지 KB퇴직연금 TDF 이벤트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퇴직연금 가입자가 KB국민은행이 추천하는 타깃 데이트 펀드(TDF)를 매수하면 스타벅스나 파리바게뜨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국민은행은 오는 8월까지 이같은 'KB퇴직연금 TDF 가입하고 선물바다' 이벤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30만·100만·300만원 이상 DC 또는 IRP에 신규 가입하고 은행이 선정한 TDF 상품을 사면 매수 금액에 따라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을 차등 지급한다. DC 및 IRP 신규 가입이 아니라도 KB국민은행이 선정한 TDF 상품에 100만·300만원 이상 입금하면 금액에 따라 GS25 모바일 상품권과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삼성전자와 LG전자 가전기기를 경품으로 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 은퇴 시기에 맞춰 안정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TDF 상품에 관심이 있는 고객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며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TDF는 자산운용사가 투자자 생애 주기에 따라 주식과 채권 투자 비중을 조정해주는 금융상품이다. 일반적으로 가입자가 젊은층이면 주식 등 위험자산 비중을 높이고 은퇴할 연령에 가까우면 채권 등 안전자산 비중을 늘리는 식으로 운용된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KB국민은행] 2022.07.25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