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선예의 첫 번째 솔로앨범 '제뉴인(Genuine)'의 리드 싱글 '글래스 하트(Glass Heart)'가 베일을 벗는다.
선예는 19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드 싱글 '글래스 하트' 음원을 선공개한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선예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2022.07.19 alice09@newspim.com |
이번 곡은 선예의 진솔한 감정이 담긴 미디엄 템포 R&B 트랙이다. 유리처럼 쉽게 깨질 듯 약해 보이지만 있는 그대로 비치는 마음을 유리 심장에 비유, 사랑하는 이와 함께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순수한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26일 첫 번째 솔로앨범 '제뉴인'을 발표하고 솔로 데뷔에 나서는 선예는 리드 싱글을 선공개하고 솔로 데뷔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선예는 '제뉴인'을 통해 가장 진실된 '나'의 모습을 찾는 과정을 담았다. 솔로 가수로 첫발을 내딛는 선예가 지금 현재의 모습으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최대한 진실되게 꺼내어보려 노력한 앨범이다.
그는 앨범에는 선공개곡 '글래스 하트'를 포함해 타이틀곡 '저스트 어 댄서(Just A Dancer)' 등 수록곡 4곡의 작사에 참여, 솔로 아티스트로서 고민과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한편 선예의 리드 싱글 '글래스 하트'는 오늘(19일) 낮 12시에 발매되며, 솔로앨범은 오는 26일 오후 6시에 발표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