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가 서울 앙코르 공연을 끝으로 약 3개월간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 TOP10은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열린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 서울 앙코르'를 성료하고, 완전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MA엔터테인먼트] |
공개된 사진에는 서울 앙코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TOP10이 다 함께 무대에 올라 환한 미소를 지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다.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단체 티셔츠를 입고 자신의 슬로건을 든 채 당당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들의 모습에서 공연 당시 후끈했던 열기가 그대로 전해지며 벅찬 감동을 안겼다.
'싱어게인2' TOP10은 지난 4월 개최된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 대구, 청주, 창원, 울산, 천안, 강릉, 인천, 수원, 광주, 일산, 그리고 서울 앙코르 공연까지 총 12개 도시를 순항, '싱어게인2'의 뜨거운 인기를 공연으로 이어갔다.
김기태, 김소연, 윤성,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 나겸, 울랄라세션, 서기, 배인혁은 '싱어게인2'에서 선보였던 개인 경연곡 무대와 컬래버 무대는 물론, 감동 어린 단체곡 무대까지 '싱어게인2'의 주역다운 고퀄리티 라이브와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로 가수와 관객이 하나 되는 웰메이드 공연을 완성했다.
특히 박현규와 이주혁은 최근 발매한 솔로곡 '여기까지 해요'와 '세탁소에서 만나요'를 각각 무대에서 선보이며 관객들의 떼창을 불러일으켰으며, TOP10은 명품 라이브뿐만 아니라 진심 어린 토크로 관객들과 적극 교감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한편 '싱어게인2' TOP10은 각종 무대 및 공연을 오가며 다양한 분야에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