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트렌드지가 후속곡으로 활동을 이어간다.
트렌드지는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두 번째 미니앨범 '블루 셋 챕터 2. 초이스(BLUE SET Chapter 2. CHOICE)'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트렌드지 [사진=인터파크뮤직] 2022.07.15 alice09@newspim.com |
이날 멤버들은 "프렌드지(팬덤명) 덕분에 행복했다.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타이틀곡 '후(WHO, 吼)' 활동 소감을 밝혔다.
이들은 음악 방송에서 선보인 '후' 엔딩 포즈에 대한 일화를 비롯해 안무, 녹음, 막방 비하인드 등 다채로운 이야기와 더불어 실시간으로 댓글을 읽으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했다.
특히 트렌드지는 후속곡 '클릭(CLIQUE)' 활동을 예고하며 "더 멋진 모습으로 금방 돌아 올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기대 많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후속곡 '클릭'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트렌드지의 개성 있는 랩, 보컬이 돋보이는 EDM 힙합 장르의 곡이다. 트렌드지의 멈출 수 없는 폭발적인 에너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그 누구도 우리에게 범접할 수 없다'는 강한 열정과 자신감을 담았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