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채용 앞서 리크루팅 프로그램 진행
온라인 멘토링 프로그램 등 홈페이지 통해 접수
[서울=뉴스핌] 김경민 기자 =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 여름에도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 등 다양한 리크루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여름에 뭐하니?'라는 주제로 '멘토링 in 에피스쿨', 'EPISode in 에피스', 'EPIS DAY' 등 다채로운 리크루팅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멘토링 in 에피스쿨'은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입사 4~5년차 직원 40여명이 멘토로 나서 직무 소개, 필요 역량, 취업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온라인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사진=삼성바이오에피스] |
'EPISode in 에피스'는 삼성바이오에피스의 개발, 임상, 커머셜 직무의 하루 일과를 소개하는 브이로그 영상이다. 해당 영상들은 회사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8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업로드 될 계획이며, 'EPIS DAY'는 회사 및 바이오 산업을 소개하는 온라인 설명회다.
삼성바이오에피스의 '멘토링 in 에피스쿨'은 7월 15일부터, 'EPIS DAY'는 8월 8일부터 삼성바이오에피스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7월 13일부터 26일까지 리크루팅 소식을 구독하면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삼성바이오에피스 인사팀장 노성원 상무는 "온라인 멘토링 프로그램 및 브이로그를 통해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주요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으며 실질적인 리크루팅 정보가 취업준비생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km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