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김수진 기자 =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 당선인이 29일 서구청 보라매실에서 실국장 등 간부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8기 공약사항 검토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민선 8기 공약사업 실천계획 수립에 앞서 공약 배경 및 취지에 대한 이해를 공유하기 위해 개최됐다, 서 당선인은 각 실국 소관 공약 추진 검토 결과를 보고받고 실천 방향을 논의했다.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 당선인이 29일 대전서구청 보라매실에서 실국장 등 간부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8기 공약사항 검토 보고회'를 개최했다. [사진=서철모 당선인] 2022.06.29 nn0416@newspim.com |
당선인에 따르면 공약은 역점시책 6대 분야로 나뉘며 단기·중장기별로 추진 계획이 수립됐다. 특히 주민체감도를 높일 수 있는 실현 방안 마련에 중점을 뒀다는 설명이다.
서 당선인은 "공약은 지난 몇 달간 발로 뛰며 구민 목소리를 담아 만든 민선 8기 최우선 과제"라며 "사업별 구체적인 실천계획을 수립하고 약속을 실현하는 보람을 함께 나눴으면 한다"고 직원들을 독려했다.
서구는 민선 8기 출범과 함께 공약사업 실천계획을 수립하고 주민 의견수렴을 거쳐 9월 내 최종 확정할 예정이다.
nn041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