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2집 'Undo' 30일 발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헤이즈(Heize)가 매력적인 비주얼로 유니크한 감성을 예고했다.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27일과 28일 낮 12시 헤이즈의 두 번째 정규앨범 'Undo'의 네 번째, 다섯 번째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다수 방출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먼저 27일 공개된 컷은 수상 레저를 연상시키는 착장으로 힙(HIP)한 매력이 돋보인다. 헤이즈는 청량한 하늘과 물 앞에서 강렬한 메이크업, 금발 헤어 스타일링을 한 채 포토제닉한 면모를 보여줬다.
이날 공개된 3장에서는 헤이즈의 반전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헤이즈는 찢어진 청바지를 입고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민들레 홀씨를 들고 몽환적인 표정을 짓는 모습으로도 다채로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헤이즈가 보여주는 한층 성숙해진 눈빛과 폭 넓은 콘셉트 소화력이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2022.06.29 digibobos@newspim.com |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헤이즈의 새 앨범 'Undo'의 컨셉트 포토 [사진=피네이션] 2022.06.29 digibobos@newspim.com |
'Undo'는 헤이즈표 감성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는 총 10곡으로 구성된 정규앨범이다. 헤이즈는 3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을 통해 대중의 청각은 물론 시각까지 만족시킬 전망이다. 이에 트랙 비디오와 함께 순차적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 역시 헤이즈의 유니크한 감성을 담고 있어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28일 오후 6시 'Undo'의 마지막 10번 트랙이자 연주곡인 'About Time'의 트랙 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다른 수록곡보다 조금 더 긴 분량의 'About Time' 트랙 비디오에는 그간의 티징 콘텐츠를 종합하듯 다양한 공간 속 다양한 스타일링을 한 헤이즈의 모습들이 교차돼 있다. 'About Time'이 가사가 없는 연주곡으로 알려진 가운데 감각적인 사운드 디자인도 귓가를 사로잡는다.
헤이즈는 타이틀에 '원상태로 돌리다'라는 뜻을 지닌 이번 'Undo'에서 '돌아가 보고픈 그때 그 순간, 돌아갈 수 없는 그때 그 순간'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아냈다. 앞서 △ '어쩌면 우리 (Feat. 죠지)' △'I Don't Lie (Feat. 기리보이)' △ '도둑놈 (Feat. 민니 of (여자)아이들)' △ '거리마다 (Feat. I.M of 몬스타엑스)' △ 'Love is 홀로' △ '널 만나고' △ '슈퍼카' △ '여행자' 등 각 수록곡의 트랙 비디오를 통해 헤이즈만의 애틋한 감성이 예고됐다.
'Undo'를 통해 3년 만에 정규앨범으로 컴백하는 헤이즈는 현재 타이틀곡 '없었던 일로'에 관한 힌트만 공개하지 않았다. 수록곡들의 퀄리티를 확인한 음악 팬들은 'Undo'의 마지막 퍼즐이 될 타이틀곡 '없었던 일로'에 대해서도 뜨거운 기대감을 보내고 있다.
헤이즈의 두 번째 정규앨범 'Undo'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