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의 정규 11집 콘셉트 포토가 추가로 공개됐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21일과 22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1집 Vol.1 앨범 '더 로드: 킵 온 고잉(The Road : Keep on Going)'의 멤버별 개인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정규 11집 콘셉트 포토 [사진=Label SJ] 2022.06.23 alice09@newspim.com |
첫 번째 개인 티저에서 레드 앤 화이트 스타일을 선보인 슈퍼주니어 아홉 멤버가 이번엔 블랙 착장으로 더욱 농도 짙은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멤버들의 눈빛과 아우라가 그 자체로 압도감을 선사한다. 새로운 콘셉트의 힌트가 될 붉은색 선은 멤버들의 의상, 배경, 또는 신체 일부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를 통해 지난 15일 첫 번째 단체 티저를 시작으로 일주일 간 슈퍼주니어의 2종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슈퍼주니어는 정규앨범의 무게감을 보다 성숙한 비주얼로 표현하며 본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슈퍼주니어 규현의 정규 11집 콘셉트 포토 [사진=Label SJ] 2022.06.23 alice09@newspim.com |
슈퍼주니어는 '더 로드: 킵 온 고잉'을 통해 새로운 여정에 나선다. 정규 11집으로 또 하나의 기록적인 터닝 포인트를 맞이하는 슈퍼주니어의 길에 어떤 음악이 함께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슈퍼주니어는 내달 12일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1집을 발매하고,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새로운 월드투어 콘서트 '슈퍼쇼9: 로드(SUPER SHOW 9 : ROAD)'를 개최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