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아이코스 3 듀오'는 5만 9000원으로 가격 변경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인 아이코스의 여름 한정판 제품 '브릴리언트 레드'를 22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붉은색 바디와 골드빛 도어 커버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브릴리언트 레드'의 가격은 6만9000원으로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이코스 공식 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코스 공식 카카오 스토어와 쿠팡, 네이버, 11번가, 옥션, G마켓 등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이날부터 사전 구매할 수 있다.
아이코스 3 듀오 '브릴리언트 레드'.[사진= 필립모리스] |
또한 한국필립모리스는 기존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의 권장소비자 가격을 변경해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아이코스를 만날 수 있도록 했다. 한정판인 '브릴리언트 레드'를 제외한 '아이코스 3 듀오' 모든 기기는 앞으로 새로운 권장 소비자 가격인 5만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아이코스 3 듀오' 구매 프로그램도 특별가로 선보인다.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기기(아이코스 2.4 플러스, 아이코스 3, 아이코스 3 멀티 한정)를 반납하면 '아이코스 3 듀오'를 4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보유 기기의 보증 기간이 만료됐거나 케어플러스 무상 교환 서비스를 이미 받은 경우 '듀오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기기 반납 없이 '아이코스 3 듀오'를 4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시즌을 맞아 매력적인 색상의 '브릴리언트 레드' 한정판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가격 정책 변경을 통해 일반 담배에서 아이코스로의 전환을 고려하는 흡연자들의 부담을 덜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헀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