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지나 기자 = LG전자가 현지시간 12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글로벌 디자인 전시회 MDW(Milan Design Week) 2022에 참가한다.
LG전자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오이(Moooi)'와 협력해 모오이의 특별전시관에서 '특별한 인생(A Life Extraordinary)'을 주제로 홈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간과 만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사진=LG전자] |
관람객들은 현존 최고 화질로 호평받는 LG 올레드 에보(OLED evo)에 오브제컬렉션의 차별화된 공간 인테리어 감성을 더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OLED Objet Collection) 2종이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모오이의 가구와 조명, 인테리어 소품들과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은 TV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아트 오브제 디자인'을 적용했다. 정형화된 TV 설치 방식의 틀을 깬 디자인으로, 벽에 기대거나 밀착시키는 형태로 설치해 마치 예술 작품이 높인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차별화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신제품은 차별화된 화질과 공간의 품격까지 높여주는 공간 인테리어 감성에 더해 TV 설치 공간의 고정관념을 벗어나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abc12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