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은혜 기자=KB증권은 오는 7월 29일까지 펀드와 주가연계증권(ELS), 국내 상장주식을 담아 통합 관리하고 비과세 등 절세효과를 누릴 수 있는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절세 체크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KB증권] |
이번 이벤트는 ▲ISA 체크인! ▲절세 체크인! 두 가지로 나눠 진행되며, KB증권 중개형 ISA 신규고객 및 기존고객, 타사 계좌이전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
'ISA 체크인!'은 중개형 ISA계좌에 100만원 이상 순입금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지급하며, 5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상, 2000만원 이상 순입금시 각각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 2만원, 3만원을 지급한다.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7월 29일까지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절세 체크인!'은 중개형 ISA 계좌에서 ELS, 파생결합증권(DLS)과 공모펀드를 순매수하는 고객에게 매수금액 구간별로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100만원이상 순매수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지급하며, 5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상, 2000만원 이상 순매수시 각각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 2만원, 3만원을 지급한다. 상품은 이벤트 기간 중 ELS, DLS, 공모펀드 순매수 금액을 합산해서 지급되며, 머니마켓펀드(MMF)와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와 기타파생결합사채(DLB)는 합산대상에서 제외된다.
고객들은 두 이벤트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따라서 이벤트 기간 중 KB증권 중개형 ISA계좌에 2000만원을 신규로 입금하고 해당금액으로 펀드 또는 ELS를 매수하면 총 6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chesed71@newspim.com